우리가 잘 하는 일

Branding

브랜딩 프로세스

브랜딩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에 영향을 주기 위해 의도적으로 취하는 행동을 의미하는데요. 브랜딩을 통해 사람들이 계속해서 내 브랜드를 선택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브랜딩은 제품 또는 서비스가 고객의 마음 속에 자리 잡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브랜딩을 완전히 개념화하기 위해 조금 더 앞으로 돌아가서 브랜드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작가이자 기업가인 세스 고딘(Seth Godin)은 “브랜드란 기대, 추억, 이야기, 관계의 집합체로 다른 여러 가지 제품이나 서비스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기로 한 소비자의 결정을 종합한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즉, 브랜딩은 이러한 결정에 적극적으로 영향을 끼치기 위해 여러분이 하는 모든 것을 뜻합니다.

Website

웹사이트 제작

웹사이트를 구축은 크게 기획, 디자인, 퍼블리싱, 개발이라는 4단계를 거쳐서 진행되고 있으며 전체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PM(Project Manager)과 각 단계의 PL(Project Leader)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완료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여기서 웹디자인 과정은 클라이언트 웹사이트의 컨셉(Concept)에 적합하게 구체적인 시각화와 사용성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보다 전문적인 아트디렉터가 주 임무를 수행합니다.

Graphic Design

그래픽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영어: graphic design)은 특정 메시지 (혹은 콘텐츠)와 이를 전달하려는 대상자에게 걸맞은 매체 (인쇄물, 웹사이트, 동영상 등)를 선택하여 표현 또는 제작하는 창의적인 과정이며 주로 의뢰인의 프로젝트를 디자이너가 (선택한 매체에 따라 제 3의 전문가를 동원하여) 완성하는 관계로 성립됩니다.

특정 아이디어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묘사하기 위하여 언어, 기호, 그림 등의 조합을 사용하는 다양한 디자인 방법론 중에는 타이포그래피, 시각 예술 (visual arts), 그리고 레이아웃 (page layout) 등이 있는데, 이러한 커뮤니케이션 작업 과정과 더불어 그 디자인의 최종결과물 자체 또한 그래픽 디자인이라 합니다.

그래픽 디자인이 가장 널리 사용되는 분야로는 아이덴티티 (identity) 디자인 (로고디자인, 브랜드 이미지 통일화 작업 등), 웹 디자인, 인쇄물 (잡지, 신문, 책 등), 광고와 포장 디자인 (product packaging) 등이 있습니다.

Photography

스튜디오 사진촬영

블로그와 소호몰을 운영하는 분들은 간혹 급하게 제품을 촬영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곤 합니다.  그럴 때마다 스튜디오에 달려가 촬영할 수도 없고… 고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모든 사진 촬영 셋업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부분은 조명이지만 알맞게 세팅하기가 가장 어려운 것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빠른 설정이나 모든 해상도를 한 사이즈에 맞출 수도 없습니다. 다른 제품들은 각각 다른 조명을 필요로 하고 해당 제품을 위해 어떤 작업이 최선인지 알아내는 건 여러분의 몫입니다. 그 기본을 조절할 줄 알게 된다면 완벽한 공식을 발견할 때까지 시행착오를 겪어나가면 됩니다.

 

작업완료한 프로젝트

클라이언트 수

작업 경력 년수

결과 만족도